본문 바로가기

TIP/실생활TIP

[TIP]병원 입원 준비물

반응형

병원 입원 준비물

By Commin November 21, 2016

안녕하세요 commin 입니다. 병원에 갑작스럽게 입원하게 되었는데 병원에 다 있겠지 뭐 하고 맨몸으로 가시는 분들 많이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병원은 그렇게 친절한 곳이 아니라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ㅠ 작은 병원일 수록 더 하죠!

그래서 병원에 입원할때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준비물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병원 입원 시 준비물

세면도구(샴푸,칫솔,치약,클렌징폼,기초화장품)

세면도구를 안가져가면 아픈몸 이끌고 편의점으로 가서 비싼 싸구려 사게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비누로 모든걸 다 해결 할 수있다 자신하는 분들은 안가져가도 되구요. ㅎ

속옷

환자복 입을때 대부분은 속옷입어요. 중증아니면 챙깁시다.

휴지

작은 병원이면 휴지가 없을수도있어요, 그게아니더라도 침대 옆에 휴지 두고 쓰는게 편하니까 두루마지  휴지 쓰던거 가져갑시다. 

수저 세트

이것도 작은병원에서는 안챙겨주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인도에서 많이 살아서 수저쓰는게 어색하신분이 아니라면 일단 가져가보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드라이기

오래 입원하게된다면 챙겨야 떡진머리로 생활 안할 수 있죠.

기타 놀 거리

지금 포스팅으로 직접 준비물을 찾아보고있는 당신이라면 몸을 가누지못할정도로 중증이 아니니 분명 따분하고 심심할테니 꼭 
시간을 때울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해가세요. 핸드폰 배터리 충전기는 필 수~

수건 양말

퇴원할때 샤워할테니 수건이있어야겠죠 ㅎ 그리고 양말도 .. ㅎ

모자

퇴원하기전에는 샤워 하지않을 테니 떡진 머리를 가려줄 도구가 필요하다고 생각이되네요..ㅎ


뭐... 이정도는 챙겨가고 필요한건 간병오는 분한테 간절한마음으로 부탁하면되겠습니다.

제가 갑자기 이런 포스팅하는 이유는, 제가 내일 입원하기 때문이죠 ㅎㅎ
포스팅하면서 제가 필요할거같은거 찾아보고 생각해보게요 ㅋㅋ 
가장 좋은 준비물은 건강이겠죠 ㅋㅋㅋ
여러분 아프지맙시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