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날씨가 너무추워요..

반응형

날씨가 너무추워요..

By Commin November 1, 2016


드디어 11월 1일이 되었네요. 여름에는 그렇게 찌는듯 덥더니,

아직 겨울이 되지도않았는데, 겨울처럼 추워지네요. ㅠ

수요일부터는 괜찮아진다고하니, 모두 감기걸리지말고 버텨보자구요~

이번달 목표가 50개 포스팅이라서 그런지.. 이러쿵저러쿵에 아무말이나 끄적여볼까 하고..들어왔습니다만..

ㅋㅋㅋ 양심에 가책이느껴지네요.. 

이번달에는 파이썬과 자바 위주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파이썬은 자바처럼 강좌 개념이아니라

각 기능별로 필요하고 유용한 것들만 골라서 올려 놓고 나중에 저도 볼려고합니다.

영화 포스팅은 꾸준히 하도록 하고, (닥터 스트레인지를 봤는데 귀찮아서 안올리고있어요. 럭키두요)

쨌든 뭐, 목표량을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반년동안 50개 올려놓고 한달안에 50개 올릴려고보니

되게 후덜덜하네요. 

ㅋㅋㅋ

게으른 성격을 고쳐보도록 하죠!!

ㄱㄱ


요거는 일러스트로 심심해서 만들어봣어요 꽃 같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