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ㅠㅠ 부지런해야 블로그를 할 수 있는가봐요

반응형

부지런해야 블로그를 할 수 있는가봐요

By Commin October 31, 2016

정말요.. 제가 열심히 포스팅 할려고했는데요 이번달에..

정말 처참하네요 ㅋㅋ 영화포스팅 2개에 안드로이드 포스팅 하나라니..

이번달은 휴가도 내고해서 많이 쓸 줄 알았는데 .. 회사에서쓰는거 말고 집에서 쓸라하니, 

되게 힘들고 귀찮고(?) 하더라고요..ㅠ 글에 재주가 없다보니, 쓰는것이 약간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어떻게든 강좌는 끝내놓고싶습니다. 지금 제가 쓴글을 슬 보니까, 약간 오류인 부분도 몇개 있네요.

대표적으로 for문에서 flow가 말도안되는데.. ㅋㅋ 죄송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수정하여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11월달에는 목표 50개 포스팅입니다.

정말입니다. 한다면 합니다!

빠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