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블로그에 광고가 많아 졌어요.

반응형

블로그에 광고많아졌어요.

By Commin September 30, 2016


블로그에 광고가 부쩍 많아졌지요? ㅋㅋ 한달동안 구글 애드센스와 시름하다가 겨우겨우 승인이되서

너무 좋아서 막 갔다 붙였습니다.ㅋㅋㅋ

그래도 너무 지저분하지않게 신경써서 막 붙였어요.

애드센스 승인에관한 문제는 이제 웬만한건 다 알겠어요.

혹시나 저처럼 승인이안되서 전전긍긍하고계신분이 있다면

댓글달아주세요. 아는선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뭐 당장 수익이떨어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어렵게 얻어서 되게 기분이좋네요.

ㅋㅋㅋ

이제 슬슬 블로그 스킨도꾸며야하는데 너무너무너무 귀찮네여.


ㅋㅋㅋㅋ

html이나 javascript 안쓴지 쫌 되었는데 다시 볼려하니 ~허허허

쨌든 뭐 저도 남들한테 꿀리지않게 꾸밀겁니다.

언젠가는..^^;


이러쿵저러쿵에도 new 생기게하고싶어서 글쓰고 갑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 많이많이 들려주세요~ 많이많이 포스팅해놓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