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반응형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못믿으시겠지만 이번 일주일은 정말 너무바빴어요~ 회사일도그렇고 개인적인 일도 여러개가 겹치는바람에 포스팅을 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고 하면 믿으실까요. 사실 약간 귀찮음이 생기기도한거같네요. 헿  다른 블로그에서 라인 이모티콘이나 카톡이모티콘을 막 사용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써볼라고 몰래 가져왔어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다가 가져왔는데 카톡에서 뭐라고 하는건 아니겠죠? >_< 제가 카톡 이모티콘 산게 몇갠데 설마이거가지고.. 째째하게..  ㅋㅋ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일 좋은듯 해요. 아 저도 이모티콘을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자, Commin 이모티콘을 소개합니다! 



표정이 살아있죠?


ㅋㅋㅋ 표정들만 사알짝 바꿔서 만들어 봤네요 ㅎㅎ 쓰실분들은 쓰세요 ㅋㅋㅋ (써주세요 라고 정정할게요.ㅋㅋ)

 이제 제포스팅이 뭔가 역동적으로 바뀔듯 하네요 . ㅋㅋㅋ 뭔가 포스팅 열심히 하려는 의지가 보이시나요?~ ㅋㅋ 아 근데 강좌를 쓸려고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ㅋㅋㅋ 오늘은 안드로이드에서 지니모션 설치하고 구글플레이까지 설치하는 거 포스팅하고 다음엔 자바를 더 쓰도록 하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