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너무 늦게 왔네요 집에ㅜ

반응형

너무 늦게 왔네요 집에ㅜ


회사에서 다같이 저녁을 먹고오는 바람에 집에 늦게왔네요.. 아정말 제가 열심히 포스팅 할려고했는데말이죠.. ㅋ 저희회사사람들은 술을 안마시기때문에.. 그냥 밥만 먹고왔어요^^ 맨정신이란 얘기죠. 그치만 피곤한 관계로.. JAVA 포스팅은 내일로 미뤄둘려구요.. 살포시 ^^

요즘 저희 형과 같이 쇼핑몰을 하려고 준비중이었는데요. G마켓에 일단 저희 상품들을 올려봤어요 반응좀 볼까해서요. 근데 이게 왠일이죠?? G마켓에 분명 올렸는데 형이랑 제가 작정하고 찾아도 저희 상품이 보이지가 않네요 ㅋㅋㅋ 분명 올라갔는데 어디로간거죠. . 에효.. 열심히 포토샵작업하고 사진 찍고 그랬는데 ㅋㅋ 결국 좀 포기상태긴해요.. 쇼핑몰 하지말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ㅋㅋ 저는 형 도와서 부일삼아 하려던 거지만.. 형은 좀 실망이 컸나봐요.ㅠ

G마켓 뿐아니라 다른 오픈마켓들고 마찬가지로 돈을 좀 내야 상단에 위치할 수있는 걸까요?~ 이런것도 한번 찾아봐서 포스팅 해보면 재밌겠네요. .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구요. ㅋㅋ  

그나저나 한개라도 팔아봐야 자신감을 가지고 쇼핑몰을 만들어보자고 할텐데말이죠.. 가지고 나가서 팔아볼가요.. 테이블 하나 똭 펴놓고 . ㅋㅋ 그치만 소심한 우리 형제는 쫓겨날까봐 실행에 못옮길거같아요..ㅠ

이런거에대해서 잘 알고계시는분 있다면 이메일이나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려유~ 도와주셔유~ ㅠㅠ

왜 술도안먹엇는데 이렇게 지치고 힘든 걸까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ㅠ 쓰다가 괜찮으면 진짜 포스팅하려고했는데 안되겠어요. 안쓸래요.(단호) ㅋㅋ 근데 아무도 안기다리고있을거같네요 .. ㅎㅎ 그냥 좀 비싼척해봣어요. 언젠간 많이들 봐주리라 믿으며 오늘도 포스팅 적고 튑니다. ㅂㅂ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