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App을 만들었어요 ^^

반응형

By Commin .August 18, 2016


App을 만들었어요 ^^



두둔~ 안드로이드 카테고리에 무엇을 쓸까 고민을 하다가, 간단한 App을 하나씩 만들어서 스토어에 저장도하고 블로그에 소스를 공유하는 것도 괜찮겠다 싶어서 만들었습니다. ㅎ 첫 앱은 간단하게 플래쉬 앱을 만들었는데요. 그냥 만들면 재미없으니까, android service를 활용해서 파워버튼 두번 따닥! 누르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게끔 만들었습니다. ^^
밑에 링크는 스토어구요 ~ 한번씩 받아서 해보시고 만드세요~
광고도 달았습니다. 혹시나 아주혹시나 사람들이 많이 받으면 돈좀...ㅋㅋㅋ 자나깨나 돈많이벌고싶은 생각뿐이없어서 ㅋㅋ 
뭐 이왕이면 클릭하셔도되고.. ㅋㅋ 쨌든 조만간 소스를 공개하겠습니다. JAVA 카테고리는 병행하면서 할건데 속도가 안나네요 
확실히 회사를 지하철타고 출퇴근하다보니.. 시간이 없네요..(좀핑계지만요..)

              Google App Store 파워버튼손전등 download

처음에는 아이콘 되게이쁘게해서 올려야지 했는데 만들다보니 귀찮아져서.. 초고속으로 대충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뭐, 기능만되면되죠 ^^ 안그래요?ㅜ

소스를 공개하면서 간단히 설명하려하는데 총 3개정도의 게시물을 뽑을수(?) 있을듯합니다. 

조만간올릴게요오~

글을 올린다는게..

정말이지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 ㅋㅋ 처음 계획은 매일매일 하나씩 쓸려고 마음먹었는데.. 글하나 올리는게 너무 힘드네요. ㅎㅎ
ㅋㅋ 다른 블로거분들이 너무 존경스럽네요. 그래도 뜨문뜨문 글 쓰다보면 습관처럼 글을 쓰는 날이 오겠죠? ㅎㅎ

ㅎㅎ


반응형

'PERSONAL >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뜨헉.. 어떻게 이런일이..  (1) 2016.08.24
너무 늦게 왔네요 집에ㅜ  (0) 2016.08.22
블로그 네이버 검색에 등록하려하는데..  (0) 2016.08.22
이러쿵 저러쿵  (0) 2016.08.19
첫글 첫글  (0) 2016.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