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뜨헉.. 어떻게 이런일이..

반응형

뜨헉.. 어떻게 이런일이..


세상에..

저는 분명 Commin 인데 왜 제 블로그에 제이름이 ComMing으로 등록이 되었을까요??

근데 지금까지 왜 이걸 모르고있었죠 저는 ㅋㅋ 그나저나 이거 어떻게바꿔요 ㅠ? 안변해요 ... 1시간째 바꿔볼려했는데 안되네요... ㅠㅠ 설마 블로그 없애고 다시만들어야 되는건 아니겠죠? .. 그럼 그냥 Comming 할까요 ㅋㅋ 뭔가 중의적인 표현같고 좋은거같네요 갑자기 ㅎㅎ 그치만 이미지작업하기 너무 귀찮은관계로 .. Commin으로 바꾸어봐야겠어요 .. ㅠ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꼭 말해주셔요 ㅠㅠ !!

아참 메인 사진 드디어바꾸었네요 ㅎㅎ 모바일 메인사진도바꾸어야하는데 귀찮네요 ㅎㅎㅎ 그건 나중에 시간될때! ㅋㅋ

메인사진 뭔가 분위기있게 잘바뀐듯해서 맘에들어요 저는 ㅎ 뭐랄까.. 윈도우 처음깔았을때 바탕화면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아무튼 저는 일단 Commin으로 활동하겠습니다. 저런 오타가있을줄이야.. 충격이네요.

암튼 집에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