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블로그 네이버 검색에 등록하려하는데..

반응형

블로그 네이버 검색에 등록하려하는데..

저는 정말 그냥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 구글 같은 검색 엔진들이 알아서 잘가져다가 띄워주는지 알았어요. 이쪽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써 창피하네요. ㅋㅋ 뭐 일정량의 글을 올리다보면 외부 글 검색 기능으로 가져가긴한다는데 , 그때까지 기다릴필요가 있겠습니까. 등록했습니다. 네이버랑 구글에다가요. 어쩐지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모두 다음을 통해서 온다 했어요. 하하

일단 네이버에 등록은했는데 뭔가 좀 이상하네요? ㅎ 

 


몇일전 부터 계속 페이지 수집 수가 1 이여요. ㅎㅎ 난 분명 몇개 더 올린거같은데. 그래서 검색해보니 잘 검색되는 구글과 달리 네이버는 검색이안되더라고요. ㅎㅎ 뭐지이놈.

몇일걸린다고는 하지만, 이상하네요. 

쨌든 뭐 더 기다려볼까해요. 되면 어떻게 등록하는지 포스팅도 해볼께요. 정말 별게다있네요 ^^ 제가 블로그를 하지않았으면 몰랐을 건데, ㅎㅎ 쨌든 전 그냥 열심히 포스팅 하면되겠죠~ ㅎㅎ 카테고리 좀 늘려가면서요..


근데 안드로이드 포스팅하기가 왤케 귀찮죠? ㅋㅋ ..그래도 언젠간 꼭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도 무지막지하게 덥네요 ^^ 기상청분들이 수고하시는건 알겠지만, 그래도 더위이제 물러간다고 했는데 다시 연기되었다니.. 뭔가 옛날보다 더 분석이안되고있는 듯한 느낌이여요~ 날씨가이상한건가요. ㅠ~ 쨌든어서 시원해지길 바라면서 .. 이만 포스팅하고 좀따 자바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PERSONAL >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뜨헉.. 어떻게 이런일이..  (1) 2016.08.24
너무 늦게 왔네요 집에ㅜ  (0) 2016.08.22
이러쿵 저러쿵  (0) 2016.08.19
App을 만들었어요 ^^  (0) 2016.08.18
첫글 첫글  (0) 2016.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