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첫글 첫글

반응형

By Commin .August 18, 2016

안녕하세요!!! 블로그명 Commin입니다

분명 2016년 새해가 밝았을 때,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어서운영해보자' 라는 목표를 세웠었는데 . 지금까지 스킨도 입히지않은 채로 방치만 해두다가 8월이 되어서야 블로그에 첫글을 쓰네요. 아무튼 지금부터 열심히 하면 되겠죠~ 중요한건 현재니까요 ㅋㅋ 일단 제가 생각하는 블로그를 설명해드리는 것으로 이글을 끝내도록하죠. 다음글도 써야하니까요.

당신이 보고있는 이 블로그의 정체

저는 현재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짜는 걸로 밥벌어먹고 사는 '초보' 프로그래머입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는 주로 프로그래밍언어를 설명하고 혹시나 궁굼하신걸 물어보시면 제가아는 한도내에서 답변해드리는 그러한 소박한 블로그로 만들어나갈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프로그래밍언어를 통달한 박사는 아니어서 구체적이고 논리적인 설명을 할 자신은 없습니다. 이 블로그 자체도 타인에게 저의 지식을 전수하고자하는 글을 올리려는게 아니라, 포스트를 쓰면서 제생각을 정리하고 제 자신을 발전시켜 나가야겠다는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또, 프로그래밍 말고도 여러 시시콜콜한 얘기들을 글로써 정리하며 일기장처럼 쓸 생각입니다. 말과 글은 써야 는다고 하잖아요? 제가 말을 잘 못해요.(ㅋㅋㅋ) 그래서 글이라도 쓰면 괜찮아 질까하는 것도 정말 약간 있습니다. ^^ 지금은 아무도 안볼 수도 있는 글을 쓰고있지만, 열심히 블로깅을 하면 제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도 생길거라 믿고 제 블로그의 첫글을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사실 회사에서 쓰고있거든요.

끝으로

스킨이라든지 그런건 차차 꾸며야...겠죠? 다른 실력자분들이 해놓으신 훌륭한 스킨이 많아서 제가 꾸미지 않아도 되겠다 싶기도 하지만 HTML/CSS 카테고리에 글을쓰면서 꾸며보는것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JAVA 를 먼저쓸거지만요.^^



반응형

'PERSONAL >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뜨헉.. 어떻게 이런일이..  (1) 2016.08.24
너무 늦게 왔네요 집에ㅜ  (0) 2016.08.22
블로그 네이버 검색에 등록하려하는데..  (0) 2016.08.22
이러쿵 저러쿵  (0) 2016.08.19
App을 만들었어요 ^^  (0) 2016.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