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자바 포스팅 해야하는데..

반응형

자바 포스팅 해야하는데..


우짜죠.. 자바포스팅은 뭔가 준비를 해야하는게 많아서

포스팅을 똭 하는게 어렵네요..ㅠ



이번주말에는 조금바쁠거같아서 못할것같긴하지만 일요일저녁이라도

해야 할 듯 해요. 

누군가가 기다릴 수도 있으니까요!!!


(정말?)



아무튼 시시콜콜한 얘기를 더 하자면

서해 앞바다를 지나간 태풍 (이름이 뭐더라)이 일종에

커튼 역할을 해주는 덕분에

더위도 잠시 식혀주고 중국발 황사도 막아주었다고 하네요.


참고마운 태풍이 다 있네요 ^^ 


어영부영 시간때우다보니 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


얏호.


ㅋㅋ


그러면 저는 퇴근준비를 해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