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으아.. 오늘 영하인줄 알고 패딩을..

반응형

으아.. 오늘 영하인줄 알고 패딩을..

By Commin November 7, 2016


오늘 영하 아니었어요!?? ㅋㅋ 

아침에 졸린눈으로 오늘의 날씨 보니까 영하길래, 좀 이르지만 엄~ 청두꺼운 패딩을 하나 걸치고 출근했어요 ~ 근데 영하는 개뿔 ㅋㅋ

더워 죽을 뻔 ㅠ 그리고 사람들이 날 막 처다보는게 느껴지고 ..

ㅠㅠ 창피했어요 ㅋㅋ

요즘 회사가 또 바빠져서 포스팅 할 시간이없네요. 

원래 열심히 포스팅 하면서 짬짬히 일을 했는데, 이젠 열심히 일만 하고있네요 ㅎㅎ

요새 부쩍 포스팅하는것이 재밌어요. today도 조금씩 늘고 있고 ㅎ 조만간 평균 200분 이상 찍을 날이 올듯 하네요?

그리고 이번달 목표인 포스팅 50개 .

곧 해냅니다. ㅎㅎㅎ

정말 꾸준히 잘 올리고 있는거같아요 포스팅 ㅎㅎ

헤헿

좀 더 열심히 해야지~ㅋㅋ

아, 내일은 영하가 맞데요~

모두 내일은 같이 패딩을 입고 출근 합시다~

알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