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이러쿵저러쿵

입원하고 왔습니다. ㅠㅠ

반응형


By Commin November 29, 2016

몇일간 입원하고 왔어요. 많이 아픈건 아니지만 외과 수술을 받고 회복하느라 포스팅을 못했었네요, 어제 5일만에 회사도 출근했구요.. ㅠ 초

이번달 목표가 50개 포스팅 하기였는데, 지금 보니 30개정도 했어요.

목표량 달성 실패 입니다.

...

제 자바 포스팅에 누군가가 댓글을 달아주셨어요. 잘 보고있으니 빨리 좀 올려달라고 ㅋ 

너무나 감사합니다.ㅠ 누군가 열심히 봐주시고있다는걸 느끼니 좀더 힘이 나네요 ㅠ 몸이 낫는데로 최대한 빨리 자바 포스팅을 완료하겠습니다.

곧 초급 과정은 마무리되고 , 당분간 자바 응용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시리즈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제발)

몸도 거의 다 나았구 ㅎㅎ 지금 어떤분한테 프로그램 외주를 받은게 있어서 부업삼아 ㅎㅎ그거 좀 마무리좀하고 열심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반응형